......
posted by 임영기 2015. 8. 18. 19:16

사랑하는 울어르신 !!!

장구를 많이 사랑해주시는마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쉬는시간에 5분동안에 웃음이넘치는 웃음박수와 웃음댄스로

박수를 치면서 활기차고 알차게 수업을하시며 너무나 열정적이고

열심히 배우는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나이들어가며 취미생활이

정신건강에 최고이며 치매예방도 도움되고 가락장단을 하나하나

외우고 뇌를 많이 사용할수록 더좋으며 손과팔동작을 장구치는 동작이

운동효과크며 가락장단,몸동작,뇌운동,손과팔동작 전체가 정신건강과

운동효과가 있습니다 마음도 젊어지고 대인관계도 좋아지며 가족적인

분위기로 서로 의지하며 단합이되면 신나는장구교실반이 발전되길 기대합니다

                종로노인복지관무악센타 ( 신나는장구교실반 ) 중급반

            종로노인복지관무악센타 ( 신나는장구교실반 ) 초급반

        ( 2015년 7월부터 초급반을 장구수업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


                종로노인복지관무악센타 ( 신나는장구교실반 ) 중급반          

                종로노인복지관무악센타 ( 신나는장구교실반 ) 중급반